ALL MENU

교회소개

담임목사 인사말
서둔교회는
섬기는 이
교회연혁
> 교회소개 > 담임목사 인사말
담임목사 인사말
 
"주여! 이제 회복하게 하소서"

주여! 이제 회복하게 하소서

우리는 지나간 한 해 동안 과거에 경험해 보지 못했고 상상조차 못했던 ‘코로나19’로 인해 우리의 믿음이 흔들리고 삶이 무너지고 교회까지 힘을 잃는 사상 초유의 영적인 위기를 겪었습니다.

 

말세의 마지막 때 “곳곳에 큰 지진과 기근과 전염병이 있겠고 또 무서운 일과 하늘로부터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”(눅 21:11)

이러한 위기의 현실 속에서 우리는 예수님께서 “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”(눅 18:8)고 하셨던 말씀을 생각해야 합니다. 우리의 신앙을 지키기가 너무도 어려운 때를 맞이하게 된 것입니다.

그러나 이런 위기는 과거에도 있었고 그 위기 가운데 우리가 알지 못하는 가운데 베푸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있었기에 그 위기를 잘 극복하고 우리가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.

지금의 위기 역시 세월이 지나가면 하나님이 하시는 일이 놀랍다 고백하게 되는 날이 오게 될 것입니다. 우리는 연약하고 부족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믿음을 잃지 않으면 하나님의 은혜가 이 시대를 회복하고 교회를 회복하고 성도들의 삶을 새롭게 하시는 은혜가 있게 될 것입니다.

그 은혜가 올 한 해도 여러분의 가정과 하시는 일과 교회 위에 함께 하시기를 축복합니다. 

갈라디아서 6:9 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

 

2021년 서둔교회 담임목사